한화생명, 강릉 산불 피해고객 보험료 납입·대출상환 유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이 최근 강원도 강릉 지역의 큰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과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특별지원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보험 가입 고객들에게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험료 납입과 보험계약 대출이자 상환 유예를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에 따라 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6개월간 대출 원금 및 이자 상환 유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보험금 접수 편의도 확대해 산불 피해로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한 경우 사고일로부터 6개월간 청구금액과 무관하게 사고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한화생명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와 함께 산불 피해 고객의 보험금 청구가 접수될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지급할 방침입니다.
보험료 납입 및 보험계약 대출이자 상환 유예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한화생명 고객센터 및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지역단을 방문해 자필로 특별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한화생명 융자센터에서 접수를 받습니다.
다만 재해피해확인서와 신분증, 가족관계확인서류(피해자가 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인 경우)를 지참해야 하며, 신청기간은 5월26일까지입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ETF라 괜찮다' 국민연금, 제도개선 착수
- '구토 논란'에 재고 쌓여…롯데마트, 방울토마토 대량 매입
- 전방위 압박에 누누티비 '백기'…서비스 종료 선언
- [단독] 청년층 '눈먼 돈'? 햇살론유스 대위변제 1분기에만 109억
- 애플페이 의식했나…반값에 살 수 있다는 '이것'
- [개미가 궁금해] 에코프로 더 오르면 안된다? MSCI 편입 '발목 잡힐라'
- "샤넬 어쩐지 싸더니"…명품판매 '에스디컬렉션' 피해주의보 - SBS Biz
- 두 달이면 단독주택 '뚝딱'…평당 6백만원에 짓는다
- 커피 사러 한 정거장?…편의점 가격을 비교하라
- '호갱' 욕하면서 더 샀다…'에루샤' 매출 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