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어릴적 꿈 CEO" 온라인 스토어 대표님 일상[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CEO 남보라의 하루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는 물론, 요리에 이어 사업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남보라는 "어렸을 때 꿈이 CEO였다. 용기 내 작게 시작했다"며 회계, 영업, 기획, 구매까지 혼자서 모든 업무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CEO 남보라의 하루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는 물론, 요리에 이어 사업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남보라의 이 같은 바쁨이 "받은 도움을 되돌려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것이었다.
지난 주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13남매 장녀 남보라는 큰 화제를 모으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 대가족의 라이프 스타일과 끈끈한 가족사랑, 대가족의 장녀로서 자연스럽게 익혀온 대용량 요리 실력, 짧은 시간에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자신만의 요리 꿀팁들을 보여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주에도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의 야무진 일상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오전부터 매우 분주해 보였다. 컴퓨터를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하며 바쁘게 통화를 이어간 것. 이때 전화기 너머로 남보라를 "대표님"이라 불리는 소리가 들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남보라는 현재 온라인스토어 운영하는 작은 사업을 시작한 대표였다.
남보라는 "어렸을 때 꿈이 CEO였다. 용기 내 작게 시작했다"며 회계, 영업, 기획, 구매까지 혼자서 모든 업무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남보라는 회사를 운영하게 된 진짜 이유를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남보라는 "어릴 때를 생각해보면, 많은 분들이 우리 가족에게 도움을 주셨다.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듯 나도 누군가를 돕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며 "이 사업을 잘 키워서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그래서 작년 한 해 처음 매출 났을 때도 기부를 해 뿌듯했다"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남보라는 회사는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예비사회적 기업에도 선정됐다고.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싶다는 남보라의 고백에 '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박수를 보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VCR에서는 배우 겸 CEO로 바쁜 와중에도 남보라가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메뉴들도 공개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칸 영화제 초청 받았다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은꼴' 모솔 옥순, 첫인상 선택 '올킬' - 스타뉴스
- 유아인, 마약 목격담 "이태원 클럽서.." - 스타뉴스
- 조승우, 건강 이상 고백 "숨도 안 쉬어져..지옥"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