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176cm의 위엄..계단 한 칸 내려가야 ♥임창정과 눈 맞춤
남서영 2023. 4. 14.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과 그의 아내 서하얀이 데이트를 했다.
14일 서하얀은 "남편이 데이트하자고 데려온 여수 낮 바다"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임창정이 찍은 듯 바다를 보는 서하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서하얀은 176cm 키를 자랑하듯 남편 임창정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율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가수 임창정과 그의 아내 서하얀이 데이트를 했다.
14일 서하얀은 “남편이 데이트하자고 데려온 여수 낮 바다”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임창정이 찍은 듯 바다를 보는 서하얀의 모습이 담겼다. 서하얀은 통이 넓은 핑크색 바지에 핑크색 모자를 포인트로 모델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서하얀은 176cm 키를 자랑하듯 남편 임창정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율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계단 아래에서 받쳐주는 모습 멋집니다”, “창정씨 한 계단 위 올라간 거 너무 귀여워요”, “마지막 사진은 포즈가 바뀌신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3년만에 SNS 개설..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박준금, 한강뷰 집에 ‘옷방만 4개’..수십개의 명품이 가득(매거진준금)
- ‘47세 동안’ 채정안, 세안 후 욕실에서 광란의 댄스 “어지러워” 웃음
- LG 이천웅 구단 조사에서 인터넷 도박 연루 인정…KBO 징계 따라 방출 가능성 높아[SS포커스]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365일 세금내세요’ 박성광 ‘미인세’ 부른 ♥이솔이 카오락 망중한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 위험천만 힘자랑
- 최희, 둘째 출산 하루 앞두고 ‘재대혈보관 신청’..“소중한 생명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