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그룹, 소방 훈련 실시…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 행보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은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생산공장과 협력사 임직원, 유관 소방서가 함께 참여하는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하며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 캠페인 행보를 지속한다고 14일 밝혔다.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와 모나리자 생산공장 3곳에서 진행된 이번 합동 소방 훈련은 화재 예방과 위기 상황 발생 시 현장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반기별로 소방서와 합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24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소방 훈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은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생산공장과 협력사 임직원, 유관 소방서가 함께 참여하는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하며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 캠페인 행보를 지속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팀장급 이상 전 직원을 관리 감독으로 임명하여 안전관리 감독 체계를 강화하고, 전 사원을 조·팀 단위로 구성해 안전 미팅을 진행하는 등 상시 안전관리 시스템을 철저히 구축해 ‘안전한 사업장’ 조성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MSS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로 화재 발생 위험성이 높아지는 봄철을 맞아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재난 발생 시 위기관리 대응 체계를 점검하고자 합동 소방 훈련을 실시했다”며 “안전한 근무환경을 만들고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철저한 안전관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