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열애 7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39)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29)와 결혼한다.
14일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두 사람이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임현태가 MC였던 한 프로그램에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레이디제인보다 10살 어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39)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29)와 결혼한다. 10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14일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두 사람이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처음 만났다. 임현태가 MC였던 한 프로그램에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7년간 교제해 온 두 사람은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1984년생 레이디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 빼어난 미모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홍대 여신'이라 불리며 유명세를 탔다. 이후 가수 활동과 함께 방송으로 영역을 넓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에 백재희 역을 맡아 연기자로도 활약한 바 있다.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레이디제인보다 10살 어리다. 그는 2014년 그룹 빅플로 멤버로 데뷔해 '하이탑'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힙합왕-나스나길', '비의도적 연애담',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아이 캔 플라이' 등에 출연했다. 최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첫 회에 출연한 바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다하다 마약설까지…YG, '중국발' 블랙핑크 로제 마약파티 루머 '강경 대응'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 '컬투쇼' 박서준 "아이유, '드림'에서 엄청난 연기…자극 받았다"
- 진구X공승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본다
- "이다인 父 260억 횡령설? 명백한 오보"...이승기, 작심 발언 배경은?
- 신예은, 국내에 하나뿐인 '마리오 코인' 받았다…'슈퍼 마리오' 찐팬 인증
- 장총 든 김소연, 어떤 역할이길래…'모범택시2' 마지막회 특별 출연
- '나는솔로' 승무원 출신 옥순 "유부남이 솔로인 척 접근, 다섯 명이 한 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