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아내가 박재범 직캠 매일 봐...전성기 몸매 되찾을 것"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 외모를 되찾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다.
오는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의 몸을 되찾기 위해 태권도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의지를 다진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의 몸을 되찾기 위해 찾아간 곳은 과거의 무술 스승인 가수 나태주가 있는 태권도장이다.
10년 전 나태주에게 태권도를 배웠던 정태우는 예전의 기억을 되살리며 오래간만에 몸을 쓰지만 어딘가 엉성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배우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 외모를 되찾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다.
오는 1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의 몸을 되찾기 위해 태권도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재범 '직캠'에 빠진 아내 장인희를 보며 질투하던 정태우는 박재범을 따라 탄탄한 몸만들기에 돌입한다. 그는 "나도 두 달만 바짝 운동하면 예전의 몸으로 다시 돌아간다"라며 자신감까지 보이기도 했다.
의지를 다진 정태우가 전성기 시절의 몸을 되찾기 위해 찾아간 곳은 과거의 무술 스승인 가수 나태주가 있는 태권도장이다. 10년 전 나태주에게 태권도를 배웠던 정태우는 예전의 기억을 되살리며 오래간만에 몸을 쓰지만 어딘가 엉성하다.
장인희는 태권도를 하는 정태우를 보기 위해 태권도장을 찾아왔다. 정태우는 현란한 기술을 선보이는 나태주와 비교되자 쩔쩔매고, 결국 아내의 관심이 나태주로 향하자 다시 질투심을느낀다.
아내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태우의 이야기는 오는 15일 오후 9시 25분 KBS 2TV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