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한 현빈이 여전히 건재한 한류스타 인기를 증명했다.
배우 현빈은 지난 4월 10일 자신이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현빈 스페셜 에디션' 프리뷰 행사 참석차 일본을 방문했다.
이날 프리뷰 행사에서 현빈은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하게 됐다. 공항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좋은 프로젝트로 인사드리게 되어 더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한 현빈이 여전히 건재한 한류스타 인기를 증명했다.
배우 현빈은 지난 4월 10일 자신이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현빈 스페셜 에디션’ 프리뷰 행사 참석차 일본을 방문했다. 이는 2017년 팬미팅으로 일본을 찾은 이후 5년 만의 방문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흥행으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음을 증명하듯, 입국일인 4월 10일 하네다 공항에는 현빈의 방문을 환영하는 팬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수많은 팬들이 모이면서 안전을 고려, 공항 측에서 마련한 별도의 퇴출로를 통해 팬들과 인사하는 자리를 갖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다음 날인 4월 11일엔 로로피아나 긴자 플래그십이 위치한 도쿄 긴자 거리에도 현빈을 보기 위해 1천여 명에 가까운 인파가 운집하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 일본 언론사들 또한 현빈의 방일 일정을 앞다퉈 보도했고, 일본 SNS 트렌드 최상단에 행사 소식이 연이어 노출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고.
이날 프리뷰 행사에서 현빈은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하게 됐다. 공항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좋은 프로젝트로 인사드리게 되어 더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지 언론사들 역시 팬들을 대하는 현빈의 사려 깊은 모습을 ‘특급 팬서비스’라 언급하며 연일 보도했을 만큼, 그의 따뜻한 팬 사랑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