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결혼...소속사 "축하할 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본명 전지혜)이 10살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
14일 레이디 제인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TV리포트에 "소속 아티스트 레이디 제인이 결혼한다"며 "결혼 준비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일보 단독 보도에 따르면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본명 전지혜)이 10살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
14일 레이디 제인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TV리포트에 "소속 아티스트 레이디 제인이 결혼한다"며 "결혼 준비는 이제 막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일보 단독 보도에 따르면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7년간 교제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 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했으며, 가수 활동과 더불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현재 채널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14년 그룹 '빅플로' 래퍼로 데뷔, '하숙24번지', 웹드라마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마이 리틀 키보드', '하자있는 인간들'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전향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레이디제인·임현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