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모범택시2'→'청춘월담' 주4일제 열일中→청소 중독 때문에 '표또청' 별명까지"('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인간 비타민 배우 표예진이 출연해 솔직 발랄한 입담을 대방출한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와 tvN 월화 드라마 '청춘월담'에 출연하며 '주 4일 제 배우'로 불리는 표예진은 두 작품의 상대 배우인 이제훈과 박형식 중 다음 작품에서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꼽아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인간 비타민 배우 표예진이 출연해 솔직 발랄한 입담을 대방출한다.
이날, 표예진은 경상도 출신임을 밝히며 귀여운 사투리 인사로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표예진은 자신의 남다른 '청소 중독' 습관을 고백해 서장훈으로부터 초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심지어 '표예진 또 청소한다'의 줄임말인 '표또청'이라는 별명이 붙여질 만큼 청결에 집착한다고 밝히자 현장은 발칵 뒤집어졌다.
또한, '자취 3년 차'인 표예진은 레스토랑 못지않은 뛰어난 요리 실력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빵을 좋아한다는 표예진은 제빵까지 배우며 직접 만든 빵과 케이크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취미가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에 모벤져스는 "야무지다", "재주가 많다"라며 표예진을 흐뭇하게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와 tvN 월화 드라마 '청춘월담'에 출연하며 '주 4일 제 배우'로 불리는 표예진은 두 작품의 상대 배우인 이제훈과 박형식 중 다음 작품에서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꼽아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누구를 선택했을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방 미인 배우 표예진의 통통 튀는 상큼 매력은 오는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