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손석구와 썸 타다 실패한(?) 친구 "실체 낱낱이 밝히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의 절친(?)이 등장해 실체를 밝힌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대세 배우 손석구가 막춤(?)을 선보이며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배우 손석구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늘(14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식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석구의 절친(?)이 등장해 실체를 밝힌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대세 배우 손석구가 막춤(?)을 선보이며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추앙'하고 싶은 배우 손석구가 고향 대전으로 백반 기행을 떠난다. 오늘 방송에서는 그의 '찐친'이 등장해 손석구의 실체를(?) 공개한다. 과거 한 작품에서 손석구와 썸 타다 실패한 적 있는 이 '진짜 친구'는 "손석구의 실체를 낱낱이 밝히겠다"는 포부로 <백반기행>에 재방문한 인물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특별 게스트에 따르면 손석구는 평소 근엄한 이미지와 전혀 달리 힘든 촬영 중 틈만 나면 전화해 '재밌는 이야기 해달라'고 조르거나, 심지어 "직접 연습한 성대모사를 들려주기도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증명하듯 손석구는 <백반기행> 촬영 중 뜬금없는 콧노래와 막춤(?)을 선보여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숨겨진 '예능 보석' 손석구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한편, 식객 허영만과 손석구는 손석구가 태아 때부터(?) 즐겨 먹었다는 '71년 전통' 냉면집을 찾아간다. 이른 바 '손석구 피셜'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 손석구의 어머니가 그를 임신했을 때부터 즐겨 먹었다는 냉면은 평양냉면과 함흥냉면의 중간 어디쯤인 '대전식 냉면'이다. 손석구가 '강추'한 불고기는 육수가 가득한 전골 스타일로, 솜사탕을 씹는 듯 부드러운 맛을 낸다. 그는 "차가운 냉면에 따뜻한 불고기를 곁들이면 끊임없이 먹을 수 있다!"면서 '따.차'의 매력(?)을 어필해 식객의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손석구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늘(14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이비몬스터, '반전 치키타→소울풀 하람' 솔로향연 눈길
- 트와이스, 'READY TO BE' 서울공연 임박…4년만의 '원스' 피처링 기대
- '결혼 말고 동거' 이용진, 정한샘 모닝루틴에 "참 부지런히 산다"
- '미스터트롯2' 14일 낮 12시, 토크 콘서트 음원 전격 발매
- '물 건너온 아빠들' 인교진 "아내 소이현과 싸우고 집 나간 적 있어"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단독]맥스카드시스템즈 "롯데카드 상표권 침해" 주장
- [단독]GS25 편의점, 넷플릭스 맥주·팝콘 판다
- 태국 신종 꽃 이름이 '라리사'…연구원 "블랙핑크 리사 팬이라…"
- 박경목 서대문형무소역사관장 “기념관 메타버스화 앞장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