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5일 KIA전 안무가 박민영 시구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KIA 타이거즈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날인 15일 시구자로 댄스 크루 '원밀리언'에서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박민영 씨를 시구자로 초청했다.
그는 15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김도희, 이현지, 임다빈, 임지현 등 안무가들과 함께 히어로즈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KIA 타이거즈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둘째날인 15일 시구자로 댄스 크루 '원밀리언'에서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박민영 씨를 시구자로 초청했다.
'마마무', '피프티 피프티', '제이미', '빌리', '에버글로우' 등 많은 아이돌 가수와 그룹 안무를 제작한 박 씨는 나이키, 아디다스, 현대백화점, 3CE, 카스, 버드와이저 등 여러 광고에도 참여했다.
또한 박민영의 'Taki Taki' 댄스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억2천뷰를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15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김도희, 이현지, 임다빈, 임지현 등 안무가들과 함께 히어로즈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박민영은 구단을 통해 "히어로즈 홈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라며 "히어로즈가 승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선수들 힘내세요" 첫 원정 앞둔 선수단에 최고급 한우 제공
- 히어로즈 구단,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키움볼 전달
- 키움 박찬혁 1군 콜업 홍원기 감독 '활력소 기대'
- 키움 최원태·두산 최승용, 선발 맞대결 6이닝은 못채워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
- [시승기] 35도 측면 경사·85cm 물웅덩이 거뜬…G바겐 첫 전기차 'G580 EQ'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