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CBT 성황리 종료…글로벌 출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BF Limited는 P2E 게임인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CBT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2주 동안 국가 별 서비스 정책에 따라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CBT에서는 101명이 동시에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101 배틀 로얄' 모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BBF Limited는 P2E 게임인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래식 아케이드 버블 슈터 장르 게임인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는 간단하고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 하루엔터테인먼트가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체결 이후, 핑크퐁 아기상어 IP를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코스닥 상장사인 시티랩스가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고 있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CBT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2주 동안 국가 별 서비스 정책에 따라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CBT에서는 101명이 동시에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101 배틀 로얄’ 모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시티랩스 관계자는 “이번 CBT 기간 동안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의 글로벌 도약을 위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검증했고, 올해 상반기 중으로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에서 NFT 사전 판매 및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창]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10대 때 접한 마약, 25년 못끊어…폭력·노숙·극단 선택까지”[인터뷰]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피해자, 오늘 법정서 비공개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