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뮤지컬·라디오DJ·방송..제한없이 활동하고 싶다"

윤상근 기자 2023. 4. 14.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출신 가수 별사랑이 이번 컴백 활동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별사랑은 14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싱글 '장꾸미'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별사랑은 이날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장꾸미'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가수 별사랑이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 '장꾸미'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동훈 기자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미스트롯2' 출신 가수 별사랑이 이번 컴백 활동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별사랑은 14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싱글 '장꾸미'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별사랑은 이날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장꾸미'를 발매한다.

이날 별사랑은 '미스트롯2' 멤버들의 근황에 대해 "이번 쇼케이스 무대에 오고 싶어 하는 분들이 계셨는데 지방 행사 시즌이라 응원을 마음만 받았다"라며 "팬들에게 '역시 별사랑스럽다'라는 반응을 듣고 싶다"라고 말했다.

별사랑은 "이제는 제한없이 활동하고 싶다. 다양한 곳에서 마음껏 내 음악을 펼치고 싶다. 뮤지컬도 준비하고 있고 라디오 DJ도 하고 있고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꾸미'는 장난꾸러기의 줄임말인 '장꾸'와 미(美)를 합친 신조어로 밝고 꾸밈없는 별사랑의 매력을 듬뿍 담은 앨범.

타이틀 곡 '퐁당퐁당'은 그루브 넘치는 브라스와 개성 있는 신스 라인, 트렌디한 EDM 사운드로 구성된 뉴트로 장르의 곡.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잔망 가득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별사랑은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한 이후 '오빠 짱이야', '돋보기', '놀아나보세' 등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트로트 곡을 발표해왔다. 별사랑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로 톱6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