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 메인포스터 공개, 선택 위해 온몸 던진다

박수인 2023. 4. 14.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8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불타는 트롯맨'의 스튜디오 첫 레귤러 스핀오프로,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운의 경매쇼다.

이와 관련 '불.장.미-만원의 행복'의 정식 출격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가 첫 선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불타는 장미단’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8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불타는 트롯맨’의 스튜디오 첫 레귤러 스핀오프로,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운의 경매쇼다. 집안 행사부터 지역 행사까지, 트롯맨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본격 노래 방문 서비스를 표방한다. 무엇보다 관객들이 TOP7의 무대를 직관한 후 단돈 1만 원에 직접 낙찰까지 하는, 또 한 번의 신박한 기획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불.장.미-만원의 행복’의 정식 출격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가 첫 선을 보였다. 먼저 메인 포스터 단체 버전 속 TOP7은 그리스 신화 속 신전을 연상케 하는 배경 앞에 서서, 눈이 부실 만큼 화려한 컬러의 슈트를 갖춰 입고 어깨를 맞대고 서 있다. 그리고 7인 전원이 새빨간 장미꽃을 한 송이씩 든들고 있다.

이어 개인 버전 포스터 속 TOP7은 달콤한 눈빛과 은은한 미소, 유혹의 윙크를 장착하고 성 안의 왕자님 같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이들의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표정 변화에서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야 말겠다는 ‘불타는 바람’이 담기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여태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개념이 가미된 노래 선물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TOP7이 팬들에게 선택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사생결단 승부를 벌이는 레이스전도 펼쳐진다. 불타는 예능감과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불트맨즈’의 본격 보은 프로그램 ‘불.장.미-만원의 행복’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