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서울 한복판에 레이스카 전시... ‘생생한 현장감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레이스카를 만날 기회가 펼쳐진다.
슈퍼레이스는 오는 20일부터 서울스카이에서 미디어 전시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시즌 슬로건 'SUPER EXCITING, SUPERRACE'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슈퍼레이스가 협업했다.
서울스카이에서 개최될 이번 슈퍼레이스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레이싱 장면들을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진 소음, 해설 등 생생한 현장감 담아
슈퍼레이스는 오는 20일부터 서울스카이에서 미디어 전시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시즌 슬로건 ‘SUPER EXCITING, SUPERRACE’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슈퍼레이스가 협업했다. 오는 8월 27일까지 약 4개월간 서울 한복판에서 팬들을 만난다
서울스카이에서 개최될 이번 슈퍼레이스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레이싱 장면들을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했다.
슈퍼레이스 측은 “경기를 앞두고 긴장감이 맴도는 피트 내 팀원의 분주한 움직임과 소음으로 기대감은 물론 폭발하는 엔진 소리, 관중들의 함성, 긴박한 중계 해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한 레이스의 전율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슈퍼레이스의 공식 연료 파트너 HD현대오일뱅크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도 5월 중 서울스카이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120층 전망대에 레이싱 콘셉트의 체커기와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SUPER EXCITING, SUPERRACE’ 기획전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미디어아트로 시즌 시작을 알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22일과 23일 더블 라운드로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1라운드 골드 티켓은 이미 매진될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창]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10대 때 접한 마약, 25년 못끊어…폭력·노숙·극단 선택까지”[인터뷰]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피해자, 오늘 법정서 비공개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