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메이커’ 김희애X문소리, 정치 쇼 비즈니스 시작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거에서 이겨야 하는 퀸들과 그들의 모든 것을 만들어내는 퀸메이커가 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가 4월 14일 오후 4시 공개를 앞두고 서울 시장 선거에 뛰어들어 다양한 전략과 수 싸움을 이어가는 다채로운 인물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서울 시장 선거판을 뒤흔들며 급부상하고 있는 퀸메이커 황도희와 그녀의 퀸 오경숙, 그리고 그들이 경쟁하고 협력하는 다양한 주변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선거에서 이겨야 하는 퀸들과 그들의 모든 것을 만들어내는 퀸메이커가 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가 4월 14일 오후 4시 공개를 앞두고 서울 시장 선거에 뛰어들어 다양한 전략과 수 싸움을 이어가는 다채로운 인물들을 소개했다.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김희애 분)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문소리 분)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스틸은 서울 시장 선거판을 뒤흔들며 급부상하고 있는 퀸메이커 황도희와 그녀의 퀸 오경숙, 그리고 그들이 경쟁하고 협력하는 다양한 주변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먼저 오경숙 서울 시장 후보에 대항하는 백재민(류수영 분) 캠프는 선거판의 전설적인 인물인 전략가 칼 윤(이경영 분)과 은성그룹에서 황도희의 빈자리를 꿰찬 야심가 국지연(옥자연 분), 은성그룹의 손영심(서이숙 분) 회장의 든든한 지원을 등에 업고 총공세를 퍼붓는다.
또 다른 서울 시장 후보는 ‘서민의 종’이라고 자칭하는 3선 의원 서민정(진경 분)이 황도희의 전남편이자 국민개혁당 정책국장 마중석(김태훈 분)과 캠프를 꾸려 오경숙 캠프와 맞붙는다. 또한 선거판의 주변 인물로는 이혼 소송으로 손영심 회장에게 미운털이 박혔지만 백재민의 새까만 속내를 눈치채고 있는 은성그룹의 장녀 은서진(윤지혜 분), 백재민의 아내이자 직원 폭행 및 갑질 사건으로 구설수에 올랐던 차녀 은채령(김새벽 분) 상무가 황도희를 견제한다.
이외에도 은성백화점의 횡포에 맞서 활동했던 여성 노동자 복직 연대 ‘숨’의 총무 화수이모(김선영 분), 오경숙을 묵묵히 내조하는 남편 강문복(현봉식 분), 오경숙의 일을 돕는 윤동주(기도훈 분), 선거판에 휘말리는 오경숙 아들 강현우(박상훈 분) 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해 연기력이 곧 권력이 되는 선거판의 묘미와 반전과 반전을 더하는 이야기를 꾸려간다.
여러 캠프에서 쏟아내는 다양한 전략과 흑색선전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선거판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며 흥미진진하게 시청자를 끌어당길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