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레이디제인, 10세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10세 연하의 신인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
14일 오전 본지 취재 결과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남자다운 임현태와 세심하고 다정한 매력을 지닌 레이디제인이 서로를 배려하며 긴 시간 사랑을 키워왔다는 전언이다.
레이디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뒤 '홍대 여신'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년 열애 후 결실
"깊은 신뢰 쌓인 아름다운 커플"
가수 레이디제인이 10세 연하의 신인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
14일 오전 본지 취재 결과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주변에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7년간 만나왔다.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남자다운 임현태와 세심하고 다정한 매력을 지닌 레이디제인이 서로를 배려하며 긴 시간 사랑을 키워왔다는 전언이다.
레이디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뒤 '홍대 여신'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가수 활동과 함께 방송으로 영역을 넓혔고, 여러 프로그램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입담과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해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도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연극 '스물'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를 통해 관객을 만났다. SBS '힙합왕-나스나길', MBC '하자있는 인간들',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SBS '모범택시2'에서 활약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비하에 하소연 "부모 선택한 것도 아닌데"
- 한가인 "연정훈, 시부모님 다툼에 충격" ('신들의 사생활2')
- 탁재훈-신정환, 폭로전 끝났나... "우리는 컨츄리 꼬꼬"
- 옥주현, 관객들에게 매너 당부 "너무 방해돼"
- 문천식, 쇄골 골절 고백…수술 포기한 이유는
- 정다경, '더트롯쇼' 김해 특집 MC 발탁
- '휴식기 선언' 이휘재, 큐브엔터와 결별 "재계약 NO"
- "왜 믿음 없냐"...BTS 뷔, 이서진 의심에 폭주한 사연 ('서진이네')
- [트렌드스캔] 카리나·정려원…양갈래 머리의 매력
- '킬링 로맨스' 이선균, 13년 전 이하늬 보며 느낀 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