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최강빌런 박호산이었다‥이제훈이 박살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의 끝판왕' 박호산이 소름 돋는 두 얼굴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4월 7일,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금사회 보스인 교구장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악의 끝판왕' 박호산이 소름 돋는 두 얼굴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4월 7일,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금사회 보스인 교구장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박호산은 악행을 일삼는 교구장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자비롭고 자상한 표정으로 첫 등장했다. 하지만 죽은 줄 알았던 김도기(이제훈 분)가 살아있단 사실을 알고 계획 변경을 제안하는 온하준(신재하 분)에게 싸늘한 태도로 원래대로 일을 진행하라 지시했고, 계획했던 일이 실패하자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한 본성을 드러냈다.
이같이 박호산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두 얼굴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압도하는 살벌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최강 빌런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모범택시2’는 치밀하게 준비했던 계획이 ‘무지개 팀’에 의해 실패로 돌아가자 교구장이 이를 되갚아 주기 위해 직접 얼굴을 드러내며 정면승부를 걸어오고, 김도기를 향한 분노가 극에 달한 온하준의 살벌한 복수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4월 15일 방송되는 '모범택시2' 최종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된다. (사진=SBS '모범택시2'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