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공모전…상금 54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게임 앱 개발 공모전 '제3회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14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게임 개발 챌린지는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앱 디자이너와 개발자, 기획자 등 특정 부분 팀원이 없는 지원자를 위해 팀 매칭 행사를 28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수상팀에 채용 우대…공동 개발 기회도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웅진씽크빅이 게임 앱 개발 공모전 '제3회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14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게임 개발 챌린지는 202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자사 AI(인공지능) 학습 데이터를 활용해 어린이 눈높이 맞춤 학습 게임을 개발하고 신규 우수 개발자를 발굴하기 위해서다.
게임 개발 챌린지 신청은 개인과 팀 구분없이 5월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웅진씽크빅은 앱 디자이너와 개발자, 기획자 등 특정 부분 팀원이 없는 지원자를 위해 팀 매칭 행사를 28일 진행한다. 또 학습 콘텐츠 제작 역량과 관련 교육 지식이 부족한 지원자의 콘텐츠 개발을 돕기 위해 자사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의 문항 콘텐츠를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형태로 제공한다.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 결승전 순으로 진행된다. 본선에 진출하는 30개팀 중 우수한 10개팀을 선정해 수상한다. 챌린지 수상팀은 자사 채용 우대 혜택 또는 공동 개발 기회를 받는다. 전체 본선 진출팀의 경우 LaTex 수식 처리 에셋, AWS 클라우드 사용 금액 지원, 유데미 강의 콘텐츠 등 원활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총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는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은 5400만원이다. 대상인 웅진씽크빅상 수상팀에게는 3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