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곡 ‘F*ck My Life’ 깜짝 스포…시네마틱 ‘FML’ 트레일러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신곡 'F*ck My Life'의 포인트를 더한 영화 느낌의 트레일러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새롭게 집중시켰다.
14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10집 'FML'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라는 제목의 트레일러 영상은 '나를 괴롭히기 위해 완벽하게 구현된 불행한 세상'에서 벗어나려는 세븐틴 스토리를 묘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이 신곡 ‘F*ck My Life’의 포인트를 더한 영화 느낌의 트레일러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새롭게 집중시켰다.
14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10집 ‘FML’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라는 제목의 트레일러 영상은 ‘나를 괴롭히기 위해 완벽하게 구현된 불행한 세상’에서 벗어나려는 세븐틴 스토리를 묘사한다.
부서진 차와 어질러진 집을 배경으로 누군가에 쫓기고 부서지는 등의 고통을 마주하는 가운데, ‘Fight for My Life’의 태도로 고난의 상황을 벗어나려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한다.
이와 함께 “당신은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세상을 어떻게 정의하고 있나요?”라는 인트로 문구와 “그 끝은 어떻게 될까요?”라는 내레이션은 신곡 ‘F*ck My Life’의 음원 일부와 연결, 세븐틴 특유의 긍정매력을 색다른 컬러로 보여줄 새 앨범 분위기를 묘사하는 듯 보여 관심을 끈다.
세븐틴 미니 10집 ‘FML’은 ‘F*ck My Life’와 미공개곡 등의 더블 타이틀을 필두로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으로 구성되는 작품으로, 현재 선주문량만 '쿼드 밀리언'(400만장)을 달성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종료될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비롯한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24일 미니 10집 ‘FML’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D-DAY’ 글리치 필름 공개…Agust D 프롤로그 눈길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14일 띠별 운세
- 르세라핌, '거침없는 힙세라핌'…‘UNFORGIVEN’ 2차 콘셉트컷 공개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단독]맥스카드시스템즈 "롯데카드 상표권 침해" 주장
- [단독]GS25 편의점, 넷플릭스 맥주·팝콘 판다
- 이현기 그리드위즈 이모빌리티 부문장 “전기차로 전력계통 부담 낮출 것”
- 美, 기밀문건 유출 용의자 체포...21세 주방위군
- '누누티비', 결국 서비스 종료
- 수레바퀴처럼 몸 말아 데굴데굴…뱀이 앞구르기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