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밴드 '플라워' 봄 콘서트 'yours day' 단독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15일에 진행되는 밴드 '플라워'의 봄 콘서트 'yours day'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지난해 5월 3년만에 열린 플라워의 단독 콘서트 '고백데이'에 이어 이번 'yours days'도 단독 생중계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연을 즐기는 유저들은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15일에 진행되는 밴드 '플라워'의 봄 콘서트 'yours day'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플라워는 1999년에 데뷔해 '엔드리스', '애정표현', '눈물', '플리즈' 등 꾸준한 히트곡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밴드다.
아프리카TV는 지난해 5월 3년만에 열린 플라워의 단독 콘서트 '고백데이'에 이어 이번 'yours days'도 단독 생중계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8일 발매될 신곡 '하루'가 최초 라이브 무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원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연을 즐기는 유저들은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아프리카TV BJ 배그나, 빵훈이가 공연 시작 전 백스테이지 모습을 생중계하며 멤버들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콘서트 현장에서 편지 읽기, 사인 포스터 및 CD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단독]맥스카드시스템즈 "롯데카드 상표권 침해" 주장
- [단독]GS25 편의점, 넷플릭스 맥주·팝콘 판다
- 이현기 그리드위즈 이모빌리티 부문장 “전기차로 전력계통 부담 낮출 것”
- 美, 기밀문건 유출 용의자 체포...21세 주방위군
- '누누티비', 결국 서비스 종료
- 수레바퀴처럼 몸 말아 데굴데굴…뱀이 앞구르기 하는 이유
- 3년전 사람 습격한 伊 불곰, 이번엔 조깅하던 청년 덮쳐…"전과2범 살인곰"
- 콜롬비아 '마약왕' 애완하마...고속도로서 차에 '쾅'
- AI 산업, 연평균 40% 고성장···인력·데이터 품질 확보는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