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 0.00vs11.17’ TB ‘개막 14연승’은 따 놓은 당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는 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로저스 센터에서 토론토와 원정경기를 가진다.
또 탬파베이의 개막 14연승 도전 경기이기도 하다.
이날 탬파베이는 드류 라스무센(28)을, 토론토는 호세 베리오스(29)를 각각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메이저리그 개막 후 연승 행진의 새 역사가 쓰일 수도 있는 탬파베이와 토론토의 이번 시즌 첫 맞대결은 15일 오전 8시 7분 플레이볼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과 극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개막 13연승을 달린 탬파베이 레이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맞대결에서 메이저리그 신기록에 도전한다.
탬파베이는 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로저스 센터에서 토론토와 원정경기를 가진다.
이는 양 팀의 이번 시즌 첫 맞대결. 또 탬파베이의 개막 14연승 도전 경기이기도 하다. 개막 14연승은 메이저리그 신기록에 해당한다.
이에 이 경기에는 큰 관심이 모일 전망. 이날 탬파베이는 드류 라스무센(28)을, 토론토는 호세 베리오스(29)를 각각 선발투수로 내세운다.
메이저리그 경력은 베리오스가 더 길다. 또 베리오스는 토론토와 7년-1억 31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한 투수. 명성에서는 베리오스가 확실히 앞선다.
하지만 최근 성적이나 현재 기세에서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라스무센이 이번 시즌 평균자책점 0.00을 기록하고 있는 반면, 베리오스는 11.17에 머물고 있다.
또 라스무센이 지난해 28경기에서 평균자책점 2.84를 기록한 반면, 베리오스는 5.23에 머물렀다. 유명세에서만 베리오스가 앞서고 있는 것.
물론 선발투수의 이전 기록이 승패의 모든 것을 좌우하는 것은 아니다. 또 베리오스가 호투할 수도 있다. 이에 이 경기 결과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는 것이다.
단 탬파베이의 현재 기세는 매우 매섭다. 14일 보스턴 레드삭스전에서도 경기 중반까지 1-3으로 뒤졌으나, 5회 집중력을 발휘해 9-3 역전승을 거뒀다.
메이저리그 개막 후 연승 행진의 새 역사가 쓰일 수도 있는 탬파베이와 토론토의 이번 시즌 첫 맞대결은 15일 오전 8시 7분 플레이볼 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저히 못 참아” 신정환, 탁재훈 폭로전 맞불…파국의 컨츄리 꼬꼬 [종합]
- ‘유재석♥’ 나경은 근황, 뮤지컬 나들이…미모 여전해 [DA★]
- 서른아홉 군데 찌른 극악무도한 범인…주부 살인사건 전말 (용감한 형사들2)
- [단독] 조병규, ‘경이로운 소문2’ 이어 차기작은 ‘낙원’
- “갈라서자”던 김용만♥안정환 화해했네, 제복 입고 짝짝궁 (시골경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