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펀게임, 요리 게임 '식물어' 4월 19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펀게임은 요리 소재 모바일 게임 '식물어(食物語)'를 오는 4월 1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사전예약자 80만명을 확보한 식물어는 '미식 모에화'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다.
타이틀명인 '식물어'는 식혼 계약의 법서이자, 중화요리의 역사 및 요리법이 모두 집대성돼 있는 책을 의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매드펀게임은 요리 소재 모바일 게임 '식물어(食物語)'를 오는 4월 1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사전예약자 80만명을 확보한 식물어는 '미식 모에화'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다. 타이틀명인 '식물어'는 식혼 계약의 법서이자, 중화요리의 역사 및 요리법이 모두 집대성돼 있는 책을 의미한다. 이 책이 '음식의 신'의 후손인 이용자에게 전승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는 설정이다.
이 게임에는 꿔바로우, 불도장, 북경오리, 동파육, 연꽃오리, 양저우 볶음밥, 새우교자, 마파두부 등 100종이 넘는 중화요리들이 전부 모에화를 거쳐 미소년 및 미청년 캐릭터로 등장한다. 매드펀 측은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이경태, 이동훈 등 20명이 넘는 유명 성우들을 대거 기용해 듣는 재미도 더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 독점 출시 갑질'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
- 홍진호, '더타임호텔'x'피의게임2' 동시기 공개 "공교롭다"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