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토크콘서트 감동…음원으로 나온다

이선명 기자 2023. 4. 14.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토트롯2’ 토크 콘서트 음원이 음원으로 발매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명곡이 음원으로 나온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측은 14일 낮12시 톱7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선보인 총 10곡을 멜론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톱7이 직접 고른 인생 사진과 그 속에서 떠오르는 곡을 들려주는 ‘마이 스토리송’ 4곡이 담겼다. 타향살이를 하며 고향이 그리울 때마다 향수병을 달래준 나상도의 ‘머나먼 고향’(원곡: 나훈아),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추억하며 부른 최수호의 ‘한 많은 대동강’(원곡: 송가인)은 깊은 울림을 안긴다.

진욱은 부모님이 건강해져서 예전처럼 함께 여행가고 싶은 다음을 담아 마이스토리송 ‘남자는 말합니다’(원곡: 장민호)를, 박성온은 가요제에서 첫 대상을 받은 곡이자 든든한 조력자 아버지를 위한 노래 ‘아버지의 강’(원곡: 강문경)으로 부모님을 향한 절절한 사랑을 고백한다.

톱7을 향한 팬들을 열렬한 환호와 열기로 달아올랐던 게릴라 콘서트 오프닝을 장식한 박성온의 ‘좋다!’(원곡: 안성훈)는 신명나는 리듬에 어우러진 ‘트롯 천재’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담았다. 진해성이 부른 ‘18세 순이’(원곡: 나훈아)는 ‘트롯은 멋이 아니라 맛이다’는 그의 말처럼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인다.

진욱의 ‘시계바늘’(원곡: 신유)은 섬세한 끝판왕 ‘실크 미성’으로 세상살이의 고단함을 털어낼 위로를 전하며 톱7의 단체곡 ‘고장난 벽시계’(원곡: 나훈아)는 일곱 색깔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디든 찾아가는 초특급 팬 서비스로 감탄을 자아낸 톱7, 그중에서도 나상도의 ‘사내’(원곡: 나훈아), 안성훈 ‘자기야’(원곡: 박주희)는 장소 불문 흔들리지 않는 파워 가창력과 ‘형님 라인’의 관록을 녹여냈다.

14일 기준 안성훈의 결승전 인생곡 ‘그내 내 친구여’(원곡: 패티킴)가 멜론 성인가요 차트 4위에 올라 최종 진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또 박지현의 준결승전 작곡가 신곡 미션 경연곡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안성훈의 라이벌 매치 1라운드 경연곡 ‘시절연인’(원곡: 이찬원)도 10위권 안에 안착하며 경연이 끝난 뒤에도 식지 않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