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헬메이드 MMORPG '매드월드' 세계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PC MMORPG '매드월드: 에이지 오브 다크니스(이하 매드월드)' 세계관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잔디소프트는 절망적인 매드월드가 되기까지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연대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매드월드는 스팀과 PC에서 먼저 선보인 후 모바일 게임으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PC MMORPG '매드월드: 에이지 오브 다크니스(이하 매드월드)' 세계관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매드월드는 거친 2D 아트와 손맛을 살린 액션이 특징이다.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내세웠으며 악마가 지배하는 세계에 자연스럽게 동조되는 현실과 세계를 재건하려는 인간의 사투를 담아냈다.
잔디소프트는 절망적인 매드월드가 되기까지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연대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또한 무기와 반려동물, 잠재력 등 핵심 요소들의 종류와 상세한 가이드도 선보였다.
회사 측은 현재 매드월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한국, 북미, 유럽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와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방송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방송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한다.
매드월드는 스팀과 PC에서 먼저 선보인 후 모바일 게임으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