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 CBT 24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XDefiant)'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디파이언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테스트 신청을 하면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포함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플레이어는 클리너(더 디비전), 리베르타드(파 크라이 6), 에셜론(스플린터 셀), 팬텀(고스트 리콘) 등 유비소프트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개성 넘치는 세력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세력에는 3명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초기 1명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는 임무 수행을 통해 순차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14개의 맵, 24종의 무기, 44개의 부속 아이템, 5개의 폭발장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엑스디파이언트 아레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얻게 되는 독점 장식 아이템은 최대 10개까지 정식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S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엑스디파이언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테스트 신청을 하면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포함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