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커피 광고도 접수…‘조지아’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커피 모델로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14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손석구 배우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선정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14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손석구 배우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선정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손석구는 연극 배우로 시작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액션, 멜로,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대세 배우다.
2016년 영화 ‘블랙스톤’으로 데뷔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영화 ‘범죄도시2′ 등에 출연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모았다.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특히 광고계의 열띤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 현재 전자, 패션,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실상 전 분야 모델로 활동 중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