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명품관에 자동차 매장이?…폴스타, 판교백화점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 '투 온 투어(2 on Tour)'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폴스타2' 한 대가 전시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 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폴스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 ‘투 온 투어(2 on Tour)’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폴스타2’ 한 대가 전시된다. 현장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차량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총 세 대의 시승차량도 마련,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 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투 온 투어를 진행해 약 280만 명에게 폴스타2를 선보였다.
이현기 폴스타코리아 네트워크 총괄부장은 “명품 브랜드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백화점 1층 명품관 입점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폴스타2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세 딸에 "5억 벤츠 사줬으니 학교 가는거다"…통큰 말레이 엄마 누구길래
- “왜 한국처럼 못 만들어?” 일본, 1위 싹쓸이 한국에 두손 두발 들었다
- 이효리, 3년 만에 새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숙취엔 이만한 거 없지” 베트남에서 쌀국수 이긴 이 음료
- "곰팡이 핀 음식 덩그러니"…7살 아들 4달간 방치한 중국인 부모
- 신정환, 탁재훈 폭로에 맞폭로…“나도 서운하다”
- 블랙핑크 ‘리사’ 따서 ‘라리사’…태국서 발견된 ‘신종 꽃’ 이름 확정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50만원 파격적으로 내린다” 난리난 삼성 역대급 제품?
- [영상] 이시영, 하와이에서 힘자랑...네티즌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