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만 돌파

문영수 2023. 4. 14.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가 4천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양대 스토어 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3천만건을 기록한 고양이와 스프는 5개월 만에 이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먼저, 마늘을 절구에 다져서 요리를 만드는 조리 시설 '마늘 다지기'와 불을 지핀 장작 앞에서 고양이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 '캠프 파이어' 등 신규 시설 2종이 추가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스프' 스티커 북 출시…초판 한정 게임 쿠폰도 지급
[사진=네오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수가 4천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양대 스토어 마켓 누적 다운로드 수 3천만건을 기록한 고양이와 스프는 5개월 만에 이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고양이와 스프는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일러스트 등 힐링 요소를 바탕으로 꾸준한 글로벌에서 인기를 유지 중이다.

회사 측은 4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5월 2일까지 접속만 해도 '한정 코스튬'을 포함한 '왕관 코스튬' 및 각종 인게임 재화들을 제공하는 '출석판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설 및 고양이도 선보인다. 먼저, 마늘을 절구에 다져서 요리를 만드는 조리 시설 '마늘 다지기'와 불을 지핀 장작 앞에서 고양이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 '캠프 파이어' 등 신규 시설 2종이 추가됐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13일 고양이와 스프의 스티커 북을 출시됐다. 고양이와 스프 일러스트가 그려진 홀로그램 및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가 총 25장 포함돼 있다. 출시 가격은 1만8천원이며 초판 한정으로 게임 재화 쿠폰도 지급한다.

[사진=네오위즈]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