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두산베어스와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지난 13일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앳홈은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전광판 및 야구장 내외부에 미닉스, 클리엔 등 자사 브랜드를 홍보한다.
앳홈은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받는 두산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자사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지난 13일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앳홈은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전광판 및 야구장 내외부에 미닉스, 클리엔 등 자사 브랜드를 홍보한다. 브랜드데이를 열어 현장 관중 대상 제품 체험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두산베어스 구단 유튜브 ‘베어스TV’에도 앳홈 브랜드 광고가 게재된다. ‘베어스TV’는 구독자와 조회수가 야구단 유튜브 중 가장 많은 채널이다.
앳홈은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받는 두산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자사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온라인몰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해왔던 앳홈은 지난 2월 참가한 2023 리빙디자인페어를 시작으로 더현대서울에도 미니 가전 브랜드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세 딸에 "5억 벤츠 사줬으니 학교 가는거다"…통큰 말레이 엄마 누구길래
- “숙취엔 이만한 거 없지” 베트남에서 쌀국수 이긴 이 음료
- "곰팡이 핀 음식 덩그러니"…7살 아들 4달간 방치한 중국인 부모
- 신정환, 탁재훈 폭로에 맞폭로…“나도 서운하다”
- 블랙핑크 ‘리사’ 따서 ‘라리사’…태국서 발견된 ‘신종 꽃’ 이름 확정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50만원 파격적으로 내린다” 난리난 삼성 역대급 제품?
- [영상] 이시영, 하와이에서 힘자랑...네티즌 “대단해요”
- “왜 한국처럼 못 만들어?” 일본, 1위 싹쓸이 한국에 두손 두발 들었다
- 가수 휘성, 최근 근황…“알코올 중독 벗어나…노래 작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