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대百 '안마의자대전' 팝업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컬쳐파크(별관) 4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바디프랜드는 새로 출시하는 메디컬 안마의자부터 팬텀 로보,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금액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중복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컬쳐파크(별관) 4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바디프랜드는 새로 출시하는 메디컬 안마의자부터 팬텀 로보,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이태리 현지에서 생산되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첫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견인 의료기기 신제품도 고객에게 처음 선보인다.
결합할인과 사은품 증정, 전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 제품과 에이르를 함께 구매하면, 에이르 정상가 198만원에서 99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중 진열제품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금액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중복 진행한다. 이 밖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벤더 무릎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스마트체중계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제 실시
- 바디프랜드, 작년 영업익 241억원…전년比 65% 감소
- '사람 손마사지처럼'...안마의자 신개념 모듈 경쟁
- 헬스케어 가전 '경험' 경쟁…"직영점 특색 살려라"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