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감으로 즐기는 '힐링타임즈 전' 진행

김진희 기자 2023. 4. 14.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展)'이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한남동 스토리에이(Story A)에서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0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 대표 콘텐츠로 구성
힐링타임즈 전(아모레퍼시픽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展)'이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 한남동 스토리에이(Story A)에서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

대표 콘텐츠인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핑크색 제품들이 깨지고 부러지는 안타까운 순간들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영상으로 2020년 5월 업로드 이후 단일 영상 누적 조회 수 3800만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

힐링타임즈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뷰티포인트 채널도 구독자 11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전시는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해당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침대에 누워 천장에 달린 모니터로 영상을 보는 공간, 화려한 조명과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공간 등을 비롯해 특색 있는 공간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 협업해 전시 공간을 황홀한 사운드로 채웠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 관계자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콘텐츠에 몰입해 마음의 안정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잠시나마 생각을 비우고 '멍 때리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 후 무료 방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 에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