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D-DAY’ 글리치 필름 공개…Agust D 프롤로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독특한 프롤로그와 함께 'Agust D'로서의 공식적인 첫 'D-DAY'를 향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14일 빅히트뮤직 측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슈가 솔로앨범 'D-DAY'의 스토리텔링 티저를 공개했다.
'글리치 필름(Glitch Film)'이라는 이름의 스토리텔링 티저는 슈가의 내레이션과 함께 첫 번째 믹스테이프 'Agust D'의 공개 당시부터 Agust D의 여러 뮤직비디오들이 빠르게 교차편집된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독특한 프롤로그와 함께 'Agust D'로서의 공식적인 첫 ‘D-DAY’를 향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14일 빅히트뮤직 측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슈가 솔로앨범 ‘D-DAY’의 스토리텔링 티저를 공개했다.
‘글리치 필름(Glitch Film)’이라는 이름의 스토리텔링 티저는 슈가의 내레이션과 함께 첫 번째 믹스테이프 ‘Agust D’의 공개 당시부터 Agust D의 여러 뮤직비디오들이 빠르게 교차편집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뮤비장면과 어우러지는 데이터 모쉬(DATAMOSH) 기법(영상을 손상시켜 오류된 픽셀을 노출시키는 기법)의 화면 구성은 ‘D-DAY’의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D-DAY’는 ‘Agust D’(2016년), ‘D-2’(2020년)에 이어 트릴로지(3부작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슈가이자 Agust D, 민윤기로서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슈가는 오는 21일 ‘해금’을 포함한 솔로 앨범 ‘D-DAY’의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김장훈, 17일 만 18세 가상 캐릭터로 인터넷 방송 데뷔
- 손석구, 코카-콜라 '조지아' 모델 발탁…"부드러움-강렬함 반전, 브랜드 부합"
- '중소돌의 기적' 피프티피프티, "큐피드 '핫100'에 감사, 하이어 성장할 것"[간담회 종합]
- '모범택시2' 김채은, "설렜던 빌런 '윈디' 도전, 모든 분들께 감사"…종영소감 공개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단독]맥스카드시스템즈 "롯데카드 상표권 침해" 주장
- [단독]GS25 편의점, 넷플릭스 맥주·팝콘 판다
- 美, 기밀문건 유출 용의자 체포...21세 주방위군
- '누누티비', 결국 서비스 종료
- 수레바퀴처럼 몸 말아 데굴데굴…뱀이 앞구르기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