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터널 끝났다”…제주항공, 올 들어 객실승무원 2차례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은 신입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3년 4개월 만에 신입 객실승무원을 공개 채용한 데 이어 운항편수 확대 대비 차원에서 한 달여 만에 다시 채용에 나서게 됐다.
객실승무원 외에도 현재 일반직, 정비사, 운항관리사 등을 채용 중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기 도입과 국제선 운항편수 확대를 대비해 인재를 채용해 양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까지 서류접수·6월 입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제주항공은 신입 객실승무원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자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학력 제한은 없으며 이미 졸업했거나 오는 8월까지 졸업이 가능한 사람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일본어, 중국어 특기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인성 검사를 진행하며, 이후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합격 시 6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3년 4개월 만에 신입 객실승무원을 공개 채용한 데 이어 운항편수 확대 대비 차원에서 한 달여 만에 다시 채용에 나서게 됐다.
객실승무원 외에도 현재 일반직, 정비사, 운항관리사 등을 채용 중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기 도입과 국제선 운항편수 확대를 대비해 인재를 채용해 양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세 딸에 "5억 벤츠 사줬으니 학교 가는거다"…통큰 말레이 엄마 누구길래
- “숙취엔 이만한 거 없지” 베트남에서 쌀국수 이긴 이 음료
- "곰팡이 핀 음식 덩그러니"…7살 아들 4달간 방치한 중국인 부모
- 신정환, 탁재훈 폭로에 맞폭로…“나도 서운하다”
- 블랙핑크 ‘리사’ 따서 ‘라리사’…태국서 발견된 ‘신종 꽃’ 이름 확정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50만원 파격적으로 내린다” 난리난 삼성 역대급 제품?
- [영상] 이시영, 하와이에서 힘자랑...네티즌 “대단해요”
- “왜 한국처럼 못 만들어?” 일본, 1위 싹쓸이 한국에 두손 두발 들었다
- 가수 휘성, 최근 근황…“알코올 중독 벗어나…노래 작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