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용의료 수요 회복…LG화학 "필러시장 공략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석유화학·생명과학기업 LG화학이 중국 미용의료 수요 회복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LG화학은 최근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을 아시아 톱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기 위해 중국에서 메디컬-에스테틱 전문가, 패션 및 예술계 인사, 왕홍(인플루언서) 등 60여명을 초청해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포럼 개최
의료진, 패션계 인사 등 60여명 초청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석유화학·생명과학기업 LG화학이 중국 미용의료 수요 회복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
LG화학은 최근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을 아시아 톱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시키기 위해 중국에서 메디컬-에스테틱 전문가, 패션 및 예술계 인사, 왕홍(인플루언서) 등 60여명을 초청해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 고객을 잘 이해하는 필러, 와이솔루션’(Y-Solution, We Know Asian better)을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포럼에서는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중국 등 아시아 고객의 미적 지향점에 대한 논의가 오갔다.
이어 LG화학은 중국 고객 특화 시술방안 제시를 위한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운영을 알리는 선포식을 진행했다. 중국성형미용협회 등 의료전문가 뿐 아니라 미술 및 예술계 인사들로 조직을 구성, 미적 지향점을 재정의하고 최적의 에스테틱 접근 방안 등을 발굴키로 했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는 “과거의 획일적 미(美)와 달리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와이솔루션의 브랜드 철학인 과학 기반의 ‘균형미학’ 구현을 위해 임상해부학을 적용한 고유 시술법을 지속 연구 및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