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말고 동거’ 이용진도 부러워한 핫가이?…몸 좋은 핫바디 배우 정한샘 ‘시선 강탈’

2023. 4. 14. 09: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 부지런한 모닝 루틴…자기 관리 아이콘 한혜진&이수혁과 경쟁구도?
-정한샘, 여자친구 운동보다 내 몸이 소중!? ‘피지컬:100’ 출신다운 ‘상탈’ 운동 현장 大공개!!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본격적으로 서울 동거를 시작한 ‘완벽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여자친구 조한빈과 남자친구 정한샘의 포옹과 함께 동거 하우스의 아침이 밝는다. 핫바디 커플답게 정한샘은 물 한 모금을 마신 뒤 눈도 제대로 못 뜨고 단백질부터 챙겼고, 조한빈도 남자친구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다. 부지런히 건강을 챙기는 이들의 모닝 루틴에 이용진은 “아침에 일어나면 짬뽕밥을 시켜야지. 참 부지런히 산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아이키는 “한혜진 선배님의 모닝 루틴은 어떠냐?”라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 한혜진의 아침을 궁금해했다. 한혜진은 “눈도 못 뜬 채로 실내 자전거에 앉아 바로 자전거를 탄다”라고 답했고, 이수혁도 “티나 따뜻한 걸 마신다”라고 자기 관리법을 공개했다. 이용진은 “나는 어깨나 두 번 돌리고 나간다”라며 겨우겨우(?) ‘모닝 루틴’에 합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피지컬:100’ 출신으로 남다른 식스팩을 자랑하는 정한샘은 ‘홈짐’에서 여자친구의 운동 자세를 봐주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여자친구의 운동보다는 자신의 눈바디에 더 신경을 쓰고 있었다. 아이키는 “가르쳐주는 척하면서 자기 운동하고 있다”라며 예리함을 발휘했다. 

정한샘의 조각 같은 몸매에 이용진은 “몸 좋은 거 봐”라며 정한샘의 매력에 푹 빠졌다. 모두가 감탄하던 중 한혜진이 “운동하는 사람들이 술 얼마나 잘 마시는지 아냐”라고 말하자 ‘주량’을 내세우던 이용진은 “그럼 이기는 방법은 암살뿐이냐. 그것뿐인 게 뭔가 슬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완벽한 핫바디로 여성들만을 위한 쇼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배우 정한샘의 활약은 14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