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중국서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 포럼 개최
김병준 기자 2023. 4. 14.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051910)이 중국 미용 의료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에서 학술 포럼 '와이솔루션'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럼은 히알루론산 필러(제품명 와이솔루션)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회사 측은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 운영을 알리는 선포식도 진행했다.
중국성형미용협회 등 여러 인사들로 조직을 구성해 최적의 에스테틱 접근 방안 등을 발굴하기로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러 임성 등 공유···"고유 시술법 지속 연구"
[서울경제]
LG화학(051910)이 중국 미용 의료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에서 학술 포럼 ‘와이솔루션’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럼은 히알루론산 필러(제품명 와이솔루션)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미용 분야의 전문가, 패션 및 예술계 인사 등 60명이 참석한 채, 필러의 임상 사례 등이 공유됐다.
이 자리에서 회사 측은 중국 에스테틱 연구위원회 운영을 알리는 선포식도 진행했다. 중국성형미용협회 등 여러 인사들로 조직을 구성해 최적의 에스테틱 접근 방안 등을 발굴하기로 했다.
김혜자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은 “임상해부학을 적용한 고유 시술법을 지속 연구 및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병준 기자 econ_j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학폭 당한 딸 영정 들고 간 졸업식…교사는 '저건 뭐야' 조롱
- '벚꽃 도넛' 출시한 노티드…'다나카상' 컬래버에 혼쭐난 이유 [이슈, 풀어주리]
- 속옷 차림으로 서울 활보하다 경찰과 대치한 싱가포르女
- 장위10구역,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빼고 재개발 진행
- 시장님이 전세 낸 수영장?…'점검 시간' 강습 특혜 의혹
- 男화장실서 '큰일' 봤다 신고당한 女 '세상 각박해' 하소연
- 尹, 반려견용 콘셉트 차 보고 '빵' 터지게 한 이 말…'우리집은 6마리라 부족'
- 우크라 포로 참수 추정 영상에 극대노한 젤렌스키 '짐승들'
- '학폭했잖아' 폭로하자 소주병으로 동창 얼굴 내리친 뮤지컬 배우, 누구?
- '국민 아빠차' 카니발, 중고 시세 3개월 새 200만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