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시즌 중인데? 하메스, 올림피아코스와 계약 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올림피아코스를 떠났다.
올림피아코스는 14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피아코스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하메스는 항상 우리 구단의 일원이자 가족이 될 것이다. 우린 그의 제안에 감사하고 그의 미래에 모든 성공을 기원한다"고 발표했다.
이후 하메스는 올림피아코스에 합류하며 유럽에 복귀했다.
중원에서 좋은 활약을 했던 그는 올림피아코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보였으나 갑자기 팀을 떠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올림피아코스를 떠났다.
올림피아코스는 14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림피아코스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하메스는 항상 우리 구단의 일원이자 가족이 될 것이다. 우린 그의 제안에 감사하고 그의 미래에 모든 성공을 기원한다”고 발표했다.
하메스는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득점왕을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구단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입지는 줄어들었고 결국 바이에른 뮌헨 임대, 에버턴 이적, 카타르 알 라얀 등 다양한 팀으로 이적했다.
이후 하메스는 올림피아코스에 합류하며 유럽에 복귀했다.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리그 17경기에서 5골 5도움을 기록했다. 중원에서 좋은 활약을 했던 그는 올림피아코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보였으나 갑자기 팀을 떠나게 됐다.
하메스는 이제 자유계약 신분(FA)으로 새로운 팀을 찾을 예정이다. 여전히 뛰어난 기량을 뽐내고 있는 하메스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올림피아코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폴리 초대형 악재, 핵심 주전 선수 게이트 터졌다... ‘금융 비리 의혹’
- 첼시 감독으로 SON과 재회? “제안 수락할 수도”
- 라모스, 호날두와 사우디서 뛴다... “연봉 433억+2년 계약”
- SON 잔류 칭찬해! “토트넘이 가장 좋아해, 떠났다면” 절레절레
- 한국인 최초 160km/h, 그럼에도 문동주는 더 중요한 걸 깨달았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