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서 7m 추락, 가해자는 “단독사고→운전미숙” 말바꾸기(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속도로서 추락한 사건이 소개됐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고통을 호소하는 사고 피해자가 등장했다.
이날 한문철은 고속도로를 달리던 도중 열차가 치고 지나가는 바람에 7m 아래로 떨어진 피해 사고를 공개했다.
이어 방송에는 피해자가 나와 직접 고통을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속도로서 추락한 사건이 소개됐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고통을 호소하는 사고 피해자가 등장했다.
이날 한문철은 고속도로를 달리던 도중 열차가 치고 지나가는 바람에 7m 아래로 떨어진 피해 사고를 공개했다. 블박차가 충돌 후 그대로 추락하는 동안 가해 차는 그냥 사라져 충격을 안겼다.
한문철은 "뺑소니로 인정 되어야 옳겠죠? 인정되면 처벌이 상당히 무겁다. 형사 합의 되지 않으면 실형 가능성도 있다"라고 했다.
이어 방송에는 피해자가 나와 직접 고통을 호소했다. 피해자 분은 안구 출현과 골절, 어깨 뼈 부러짐으로 전치 7주의 부상을 입었다고.
하지만 검거된 가해자는 처음에는 나랑 부딪혀서 사고 난 게 아니라 단독 사고라고 주장하고, 구호 조치를 안 했기 때문에 뺑소니가 된다고 하니까 차가 이상했다고 급발진처럼, 낼려고 한 사고가 아니라고 주장했다고 전해졌다.
현재는 운전 미숙을 주장하고 있으며, 경찰은 이를 국과수에 의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