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헬멧 턱끈 풀고 달리다 사망 “줄 없는 번지점프”(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문철이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헬멧 착용을 강조했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오토바이 사고 사례들이 소개됐다.
이날 한문철은 오토바이가 자동차랑 부딪혀 튕겨나가 행인도 다치게 한 영상을 공개했다.
한문철은 "머리부터 떨어졌으면 심각한 상황이었을 것"이라며 "헬멧 안 쓰면, 운 나쁘면 사망하거나 식물인간 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문철이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헬멧 착용을 강조했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오토바이 사고 사례들이 소개됐다.
이날 한문철은 오토바이가 자동차랑 부딪혀 튕겨나가 행인도 다치게 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운전자들이 바닥을 구르는 영상도 공개했다.
한문철은 "머리부터 떨어졌으면 심각한 상황이었을 것"이라며 "헬멧 안 쓰면, 운 나쁘면 사망하거나 식물인간 된다"고 강조했다.
또 헬멧을 써도 턱 끈을 하지 않는 라이더들에게는 "턱 끈 안하시는 건 번지점프 줄 없이 하는 거와 같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