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데뷔' 소디엑, 범수-렉스-다빈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인조 신예 소디엑(XODIAC)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앞서 공개한 완전체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포토로 9인 9색의 파격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14일 소디엑 측은 새로운 콘셉트 포토 첫 주자로 범수(BEOMSOO), 렉스(LEX), 다빈(DAVIN)을 공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디엑은 오는 4월 25일 데뷔곡 'THROW A DIC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9인조 신예 소디엑(XODIAC)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앞서 공개한 완전체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 포토로 9인 9색의 파격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14일 소디엑 측은 새로운 콘셉트 포토 첫 주자로 범수(BEOMSOO), 렉스(LEX), 다빈(DAVIN)을 공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교복 스타일링으로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보여준 데 이어 소디엑은 실키한 네이비 슈트에 보석과 비즈로 장식된 화려한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범수는 블론드한 헤어에 초커 액세서리를 매치해 날카로우면서도 섬세한 매력을 발산했다. 리더 렉스는 터틀넥에 레이어 된 체인형 목걸이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분위기를, 다빈은 브이넥을 강조한 깔끔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남성미를 보여줬다.
소디엑은 데뷔도 전에 중국 웨이보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 잠재력을 증명하며 화려한 데뷔를 기다리게 하고 있다. 소디엑은 오는 4월 25일 데뷔곡 ‘THROW A DICE’를 발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원쿨잭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