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조선 제주,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이벤트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리조트형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위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과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과 힐 스위트관 내 다양한 스위트 객실을 경험할 수 있고 원하는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폴로하고 가족과 함께 투숙하고 싶은 스위트 객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리아 조식 2인이 포함된 디럭스 가든뷰 객실 1박 숙박권 등 경품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리조트형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위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과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객실 프로모션 '스위트 투게더'를 통해 스위트 객실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과 힐 스위트관 내 다양한 스위트 객실을 경험할 수 있고 원하는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본관은 스튜디오 스위트와 프리미어 스위트, 럭셔리 스위트, 로열 스위트, 더 스위트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이 제공된다.
힐 스위트관은 힐 스튜디오 스위트,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중 1박과 힐 스위트관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조식 및 커피&티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이다.
프로모션 예약 고객에겐 특전이 제공된다. 화·수요일 투숙 시 그랜드 조선 제주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을 준다. 어린이 동반 시 천연 유기농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 어린이 치약&대나무 칫솔 세트 1개를 준다.
5월 한달 어린이 동반 고객은 프랑스 대표 예술작가 생텍쥐베리재단 공식 승인을 받아 제주 중문에 설립된 어린왕자 전시관 '리틀 프린스 뮤지엄' 어린이 1인 무료 입장권을 준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폴로하고 가족과 함께 투숙하고 싶은 스위트 객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리아 조식 2인이 포함된 디럭스 가든뷰 객실 1박 숙박권 등 경품을 준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2~5시엔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해피 조선 주니어 데이' 이벤트가 본관 1층 오름정원에서 열린다.
호텔 투숙객이나 레스토랑 이용객이면 종이 비행기 오래 날리기, 정확히 날리기 대회와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여해 우수 성적을 받으면 키즈 배스로브 등 선물을 준다.
조선 주니어 캐릭터 타투 스티커 붙이기, 풍선 아트, 1분 캐리커처 이벤트(유료)도 진행한다.
조선델리에선 스페셜 케이크를 5월 3~8일 판매한다.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조선 주니어 캐릭터 '코리'와 감귤나무, 사탕 등이 데코레이션된 2단 케이크로 초코 시트와 초코볼, 생크림으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진한 얼그레이 티 향 시트와 우유 버터 크림 조화가 어우러지고 붉은 카네이션 장식이 더해진다.
예약 필수로 17일부터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