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2일차 현장방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김철환)는 제258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일차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천안시의회에 따르면 경제산업위는 지난 13일 충남양봉산업과 태학산 자연휴양림, 한국자동차연구원 등 6곳을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김철환)는 제258회 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일차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천안시의회에 따르면 경제산업위는 지난 13일 충남양봉산업과 태학산 자연휴양림, 한국자동차연구원 등 6곳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김철환 위원장과 박종갑 부위원장, 강성기, 이병하, 김강진, 육종영, 이지원 의원이 참석했으며 각 기관의 현황과 성과, 애로사항 관련 설명을 들었다.
충남양봉산업을 방문한 김철환 위원장은 "2일차 방문의 첫 시작을 달콤한 꿀 향기와 함께해서 더욱 기운을 얻는 것 같다"며 "꿀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만큼 양봉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보고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자동차연구원을 방문한 위원들은 미래모빌리티 산업 현장을 둘러보며 설명을 듣고 국내 자동차 업계의 자생력 확보와 산업육성을 위한 여러 지원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검토할 것을 주문했다.
이밖에 뚜주류 빵돌가마를 방문해 빵육성사업과 관련한 현장을 확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빵의 도시 천안을 브랜드화하는 만큼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홍보하고 발전시킬 것을 당부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천안=대전CBS 인상준 기자 sky0705i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체불명 돼지고기 778억원 어치…軍밥상에 올라갔다
- 최고령 女의원 사퇴하라?…"직무 수행 어려워" vs "남자였다면?"
- [단독]텅 빈 전두환 손자 계좌…'비자금 저수지' 억대 배당금 어디로
- 미 기밀문건 유출 군인 체포…기밀 소지, 전파 혐의도
- [르포]마약 딜러의 유혹…"17살? 학생증만 보내줘봐"
- 北 어제 쏜 미사일은 신형 고체연료 ICBM '화성-18형'
- '홍준표 고문직 해촉'에 "순서 바뀐 징계"…술렁이는 與
- 당국자 "미 도감청 확인 안돼…그래서 악의는 없어"
- 전기‧가스요금 '베이비스텝' 인상 가닥…애먼 '공기업 쥐어짜기' 반발도
- [단독]순화지구 인접 땅 산 간부 공무원, 의원·경찰도 쪼개기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