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투라인, 23SS '반다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스톤에프앤씨의 요가 밸런싱 웨어 브랜드 프론투라인은 23SS 시즌을 맞이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감성의 반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론투라인은 반다 컬렉션 출시를 맞아 4월 말까지 프론투라인 공식몰에서 반다 에디션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투스톤에프앤씨의 요가 밸런싱 웨어 브랜드 프론투라인은 23SS 시즌을 맞이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감성의 반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반다 컬렉션은 신규 남성 컬렉션을 론칭해 성별 구분 없이 매일 데일리 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플 매일 수련’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코끼리 모티브 린넨 티셔츠, 내추럴한 감성의 직조 라벨을 절제된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한 바이오 워싱 티셔츠와 라운드 크루넥, 쇼츠와 하렘팬츠, 타이다잉 컬렉션 등이 있다.
특히 타이다잉 컬렉션은 실로 천을 구기거나 동그랗게 묶은 뒤 다양한 색상을 물들이는 염색 기법으로 일명, 홀치기염색으로 불리는 기법으로 염료가 물에 번지며 우연하고 자연스러운 컬러 스펙트럼을 연출하는 아름다운 컬러감을 표현했다. 제품마다 일일이 수작업을 해야 하는 등 손이 많이 가는 공정을 거쳤지만, 그 덕에 기성복임에도 각기 다른 여백에 물든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을 만들어냈다.
프론투라인은 반다 컬렉션 출시를 맞아 4월 말까지 프론투라인 공식몰에서 반다 에디션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맨즈 컬렉션 출시 기념 신규회원 특별 쿠폰 및 페이백 적립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