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센터 그룹'의 저력…광고계 접수 나선 더보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광고계에서 맹활약 중이다.
14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 멤버들은 따로 또 같이 총 6개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는 "뷰티 브랜드 뮤즈로 보이그룹 멤버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발탁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라면서 "데뷔 직후부터 '전원 센터 그룹'으로 불린 더보이즈의 남다른 비주얼이 일으킨 효과이자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의 방증"이라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 멤버들은 따로 또 같이 총 6개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의 러브콜이 가장 뜨겁다. 올해 현재, 주연, 영훈, 선우, 큐 등이 차례로 뷰티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소속사는 “뷰티 브랜드 뮤즈로 보이그룹 멤버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발탁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라면서 “데뷔 직후부터 ‘전원 센터 그룹’으로 불린 더보이즈의 남다른 비주얼이 일으킨 효과이자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의 방증”이라고 자평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발매한 8번째 발매한 ‘비 어웨이크’(BE AWAKE)로 11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로어’(ROAR)로 국내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5차레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들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KBS 뮤직뱅크 in 파리’ 무대에 올랐으며 오는 30일에는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3’(SEOUL FESTA 2023)에 출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미 기밀 유출, 21세 정보부 군인"…장갑차 끌고 체포(재종합)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10대 때 접한 마약, 25년 못끊어…폭력·노숙·극단 선택까지”[인터뷰]
- 8살 혼자, 쓰레기 더미 고시원서 발견…무슨 일?
- "나라 망신 다 시키네"…속옷 입고 서울 활보한 女, 정체는
- "살 사람은 산다"…명품업체, 역대급 불황에도 역대급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