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유산 아픔딛고 임신준비… "식단 관리 철저"

김유림 기자 2023. 4. 14.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본격 임신 준비에 돌입했다.

13일 '진태현♥박시은의 작은 테레비'에서 두 사람은 임신 준비 실전편2 영상을 공개했다.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지난 2015년 결혼,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출산을 20일 남겨두고 유산 소식을 알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유산 아픔 이후 다시 2세 계획 준비에 나섰다. /사진=진태현 박시은 유튜브 캡처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본격 임신 준비에 돌입했다.

13일 '진태현♥박시은의 작은 테레비'에서 두 사람은 임신 준비 실전편2 영상을 공개했다. 박시은은 "요즘 저희 구독자분들 임신 소식들 전해주셔서 좋은 에너지를 받고 있다"며 "임신 때 집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진태현은 "시은씨가 9개월 동안 우리 태은이를 잘 품었지 않나. 임신 준비할 때 무엇을 먹었느냐"고 물었다. 박시은은 "사실 내가 먹고 싶은 거 먹어야 한다. 거기에 과일을 더 먹는다던가 했다. 원래 인스턴트를 정말 좋아한다. 떡볶이, 치킨 사랑한다. 밀가루가 안 받는 몸인데 밀가루를 끊으니 먹을게 너무 없더라. 소소하게 튀긴 치킨보다 구운 치킨을 먹는다던가 했다"고 회상했다.

추천 음식으로 바나나 팬케이크를 권했다. 박시은은 "바나나를 으깨 계란이랑 섞어서 팬케이크처럼 부쳐 먹으면 좋다. 밀가루가 없고 달아서 시럽을 안 넣어도 되고 건강한 팬케이크를 먹을수 있다. 간단한 레시피다. 다음에 직접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진태현은 "교회 어떤 분이 딸을 낳으려면 야채를 많이 먹으라고 해서 정말 많이 먹었다"고 회상했다. 박시은은 "맞다. 그때 너무 갑자기 야채를 많이 먹어서 내가 야채남이라고 불렀다. 정말 그래서 태은이가 딸이었나?"라고 놀라워했다. 박시은은 "아들 갖고 싶으시면 고기를 많이 드세요"라고 권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부부는 "이거 샤머니즘 아니냐"며 웃었다.

박시은은 "임신 준비할 때 된장찌개 양배추 많이 먹었다. 된장은 특히 장에도 좋고 완벽한 음식"이라며"또 맑은 국물의 샤브샤브를 많이 먹었다. 야채를 잘 못먹는데 샤브샤브로 많이 섭취했다. 골고루 영양을 섭취하고 배달음식을 줄여라. 건강하게 먹으면 우리가 다 임신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짜게 먹는 것은 비추했다.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지난 2015년 결혼,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출산을 20일 남겨두고 유산 소식을 알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