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광산본점, 리뉴얼로 쾌적한 쇼핑에 특별세일까지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 베스트샵 광산본점이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한 매장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봄 이사철을 맞아 이달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하는 특별세일 행사도 눈길을 끈다. 1차 4월 21일~23일, 2차 4월 28일~30일, 3차 5월 5일~7일까지 총 3회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전 제품에 할인을 적용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역 할인도 있다. 광주 지역 기업체 임직원 및 공무원, 군인, 보훈대상자 등을 위한 고객 맞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나주, 영광, 함평, 장성, 담양, 화순 등 광주 생활권 지역과 광주 ·전남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리뉴얼 이벤트로 매장에 방문해 가전 상담을 하는 고객에겐 상담 예약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지인 10명에게 오픈 행사 카카오톡을 추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가전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900명에게 로또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광산본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 행사로 광주, 전남 지역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광주와 인근 지역 결혼가전과 입주가전제품 구입이 필요한 분은 행사기간 내 방문 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LG전자 베스트샵 광산본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