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솔로 앨범 '디데이' 글리치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글리치 필름(Glitch Film)으로 솔로 앨범을 홍보했다.
슈가는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에 솔로 앨범 '디데이'(D-DAY) 프로모션 콘텐츠 중 하나인 글리치 필름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슈가는 글리치 필름을 통해 솔로 앨범에 담은 메시지와 정체성, 그간 어거스트 디(Agust D)라는 활동명을 내걸고 선보인 믹스테이프들의 잔상을 펼쳐내 '디데이'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는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에 솔로 앨범 ‘디데이’(D-DAY) 프로모션 콘텐츠 중 하나인 글리치 필름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속도감 있는 교차 편집과 영상을 손상시켜 오류된 픽셀을 노출시키는 기법인 데이터 모쉬(DATAMOSH) 기법을 활용한 점이 돋보인다.
슈가는 글리치 필름을 통해 솔로 앨범에 담은 메시지와 정체성, 그간 어거스트 디(Agust D)라는 활동명을 내걸고 선보인 믹스테이프들의 잔상을 펼쳐내 ‘디데이’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해금’을 타이틀곡으로 내건 앨범인 ‘디데이’ 발매일은 21일이다. 슈가는 앨범 발매에 앞서 콘셉트 포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미 기밀 유출, 21세 정보부 군인"…장갑차 끌고 체포(재종합)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10대 때 접한 마약, 25년 못끊어…폭력·노숙·극단 선택까지”[인터뷰]
- 8살 혼자, 쓰레기 더미 고시원서 발견…무슨 일?
- "나라 망신 다 시키네"…속옷 입고 서울 활보한 女, 정체는
- "살 사람은 산다"…명품업체, 역대급 불황에도 역대급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