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탬파베이, 개막 13연승 질주..ML 현대시대 최장 타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가 개막 13연승을 질주했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4월 1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탬파베이는 보스턴에 9-3 승리를 거뒀다.
랜디 아로자레나가 역전 적시타를 터뜨린 탬파베이는 마누엘 마고가 적시타, 해롤드 라미레즈가 3타점 2루타를 더하며 보스턴을 무너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탬파베이가 개막 13연승을 질주했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4월 1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탬파베이는 보스턴에 9-3 승리를 거뒀다. 탬파베이는 개막 13연승을 질주하며 메이저리그의 현대 시대(1900년-) 개막 최다연승 타이 기록을 썼다. 1982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1987년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최고의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또 구단 최다연승 신기록도 작성했다.
제프리 스프링스(TB)와 코리 클루버(BOS)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보스턴이었다. 보스턴은 1회초 롭 레프스나이더의 솔로포로 선제 득점에 성공했다.
탬파베이는 1회말 얀디 디아즈의 솔로포로 곧바로 동점을 만들었다. 보스턴은 4회초 키케 에르난데스의 1타점 땅볼, 5회초 저스틴 터너의 적시타로 다시 2점을 앞서갔다.
탬파베이는 5회말 대거 7득점 빅이닝을 만들며 단숨에 사실상 승패를 결정지었다. 프란시스코 메히아가 추격의 적시타를 터뜨렸고 브랜든 로우가 동점 적시타를 기록했다. 랜디 아로자레나가 역전 적시타를 터뜨린 탬파베이는 마누엘 마고가 적시타, 해롤드 라미레즈가 3타점 2루타를 더하며 보스턴을 무너뜨렸다.
탬파베이는 7회말 로우가 솔로 홈런을 쏘아올려 쐐기를 박았다.
탬파베이는 선발 스프링스가 3이닝 1실점을 기록했고 개럿 클레빈저가 0.1이닝 1실점, 케빈 켈리가 2.2이닝 1실점, 브래든 브리스토가 3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보스턴은 선발 클루버가 4.2이닝 4실점, 리차드 비버가 0.1이닝 4실점, 커터 크로포드가 3이닝 1실점을 기록해 패했다.(사진=탬파베이 레이스)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
- ‘굴욕의 시간’ 딛고 쾌조의 출발..조이 갈로, 올해는 달라질까[슬로우볼]
- 제로섬? 공생? 중요한 기로에서 얽힌 두 포수의 운명[슬로우볼]
- 얼마를 쏟아부었는데..시작부터 암초 만난 메츠의 꿈[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