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풍자·신기루가 결성한 '9라걸즈'의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국주가 신기루, 풍자와 함께 '9라걸즈'를 결성, 바자회를 빙자한 먹자회를 개최한다.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이국주와 이상수 매니저가 9XL 나눔 바자회 준비에 돌입한다.
바자회를 앞두고 '9라 걸즈'를 결성한 이국주, 신기루, 풍자는 바자회를 빙자한 먹자회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이국주와 이상수 매니저가 9XL 나눔 바자회 준비에 돌입한다.
이날 이국주는 아무나 올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9XL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상수리’ 이상수 매니저와 바자회 준비에 한창인 그녀는 각종 웰컴 드링크와 상상을 초월하는 핑거 푸드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고.
신기루, 풍자는 ‘9XL 나눔 바자회’에 VIP 고객으로 출격, 이들은 국주네 집에 도착하자마자 거친 숨을 내뱉는가 하면 급기야 토크 중단 사태까지 맞았다고 하는데.
바자회를 앞두고 ‘9라 걸즈’를 결성한 이국주, 신기루, 풍자는 바자회를 빙자한 먹자회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동네 라이더가 총출동한 가운데, 끝없는 배달 음식 행렬로 역대급 스케일의 먹방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먹자회 향연 속 ‘9라 걸즈’는 과연 ‘9XL 나눔 바자회’를 시작할 수 있을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미 기밀 유출, 21세 정보부 군인"…장갑차 끌고 체포(재종합)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10대 때 접한 마약, 25년 못끊어…폭력·노숙·극단 선택까지”[인터뷰]
- 8살 혼자, 쓰레기 더미 고시원서 발견…무슨 일?
- "나라 망신 다 시키네"…속옷 입고 서울 활보한 女, 정체는
- "살 사람은 산다"…명품업체, 역대급 불황에도 역대급 실적